|
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
BY
test
2022-07-26 08:12:34
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
체결실패된 내역은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전체주문보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게시글
|
고객센터
070-7798-0500 평일 09:00 ~ 18:00
|
|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대학로 50, 티비아이동 4층 407호 (한국교통대학교)│대표 : 김정민│이메일주소 : cs@gdmmobility.com
Copyright 2024 지디엠모빌리티 자동차 정비예약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이용문의 : 070-7798-0500│FAX : 031-377-5207│통신판매등록번호 : 제 2021-충북충주-0469 호 사업자등록번호 : 312-86-79442 [사업자정보확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정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