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입사지원을 하게되면 2개의 메일이 발송됩니다.
하나는 지원자에게 보내는 '지원성공' 메일이고, 또 하나는 인사담당자에게 'OOO님이 귀사에 지원했다'는 내용의 메일 입니다.
회원님이 받은 'Delivery Status Notification (Failure)' 은 보통 인사담당자의 e-메일이 잘못 되었거나, 기업의 메일서버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받게 됩니다.
결국 메일이 발송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메일은 입사지원에 대한 확인절차이지 입사지원 자체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개인회원으로 로그인 한 후 [입사지원관리]를 클릭하게 되면 회원님이 지원한 기업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만약, 지원한 기업이 리스트에 존재한다면 온라인 입사지원은 성공적으로 이루어 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