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실시간 인기검색어

갤러리(업체용)  ( 216 )
생활속정보  ( 8 )
테마맛집  ( 11 )
포토갤러리  ( 7 )
톡톡노하우  ( 5 )
내가 가본 맛집  ( 7 )
추천 정보블로그  ( 6 )
자유게시판  ( 10 )
소곤소곤(익명게시판)  ( 5 )
일정 게시판  ( 7 )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표준공임
카센터
만안점
미션오일
정비예약
괴정점
화명점
경기
과천점
다대점
현재접속자
 미니홈 게시글 정보
 이 게시물은 ""미니홈페이지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업체명 업체주소
홈페이지 https://gdmmobility.com/ 전화번호
구해보아요~
BY 관리자 2012-05-09 08:12:33
5 607 0

저희 '행복한사람들'은 Outsoutcing, COnsulting, Technology의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수준의 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고객사에게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온 '행복한사람'에서 Contact 센터 아웃소싱 및 컨설팅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경영진과 함께 CRM Practice를 접목한 한 차원 높은 Contact 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2004년 설립되었습니다.

저희는 고객사에게 차별화 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첫째. 항상 열린 귀를 가지고 고객을 이해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둘째. 머물러 있기보다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되는 call center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셋째. 철저한 인재관리와 인적 재산 관리를 통하여 call center의 인력 수준을 향상 시키겠습니다.
넷째. 항상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나를 현명하게 만들어주는 귀'를 가지려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사업분야>

01. 텔레마케팅
- TM전문가를 바탕으로 다양한 Marketing 방향 제시
- TM전문인력을 활용한 TM업무대행을 통해 고객사의 부가적인 수익창출 기여

02. CRM 서비스
- 다양한 고객사에 대한 CRM서비스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CRM 테이터 분석 및 세분화
- 컨택센터운영과 관련된 고객서비스 전략수립
- 고객사의 요구에 맞는 Call분석

03. 아웃소싱 서비스
- 안정된 재무구조 및 높은 대외 신인도를 기반으로 Total CRM 아웃소싱 수행
-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In/Out Bound 센터 운영대행
- 컨택 센터 시설임대 서비스

04. 컨설팅 서비스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진단 및 전략 제시
- CS 모니터링 서비스/ 서비스 마인드 고취를 위한 교육컨설팅
- 중장기 CRM Master plan 수립 컨설팅

05. 시스템 서비스
- '행복한사람'의 전문인력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설계 및 개발, 통합 및 관리
- 기존 시스템의 Upgrade
- CTI에 기반한 통합콜센터 구축

댓글 0 보기
수정/삭제시 이용합니다.
 16254733
수정삭제답변목록보기
전체게시글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022-07-19
해본듯펜션
2022-06-02
해본듯펜션
2022-05-29
관리자
2022-05-11
관리자
2022-04-10
239
지훈
2014-02-07
238
지훈
2014-02-05
237
지훈
2014-02-02
236
지훈
2014-01-26
235
지훈
2014-01-22
234
지훈
2014-01-17
233
지훈
2014-01-10
232
지훈
2014-01-07
231
지훈
2014-01-05
230
지훈
2013-12-31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