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행복한사람들'은 Outsoutcing, COnsulting, Technology의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수준의 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고객사에게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온 '행복한사람'에서 Contact 센터 아웃소싱 및 컨설팅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경영진과 함께 CRM Practice를 접목한 한 차원 높은 Contact 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2004년 설립되었습니다.
저희는 고객사에게 차별화 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첫째. 항상 열린 귀를 가지고 고객을 이해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둘째. 머물러 있기보다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되는 call center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셋째. 철저한 인재관리와 인적 재산 관리를 통하여 call center의 인력 수준을 향상 시키겠습니다.
넷째. 항상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나를 현명하게 만들어주는 귀'를 가지려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사업분야>
01. 텔레마케팅
- TM전문가를 바탕으로 다양한 Marketing 방향 제시
- TM전문인력을 활용한 TM업무대행을 통해 고객사의 부가적인 수익창출 기여
02. CRM 서비스
- 다양한 고객사에 대한 CRM서비스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CRM 테이터 분석 및 세분화
- 컨택센터운영과 관련된 고객서비스 전략수립
- 고객사의 요구에 맞는 Call분석
03. 아웃소싱 서비스
- 안정된 재무구조 및 높은 대외 신인도를 기반으로 Total CRM 아웃소싱 수행
-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In/Out Bound 센터 운영대행
- 컨택 센터 시설임대 서비스
04. 컨설팅 서비스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진단 및 전략 제시
- CS 모니터링 서비스/ 서비스 마인드 고취를 위한 교육컨설팅
- 중장기 CRM Master plan 수립 컨설팅
05. 시스템 서비스
- '행복한사람'의 전문인력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설계 및 개발, 통합 및 관리
- 기존 시스템의 Upgrade
- CTI에 기반한 통합콜센터 구축